• American Chamber of Commerce in Korea
  • Your Partner in Business Since 1953
close
close

Login

home> >

AMCHAM Korea

[News Article] 유니퀘스트, 굿네이버스 통해 성남시드림스타트 아동 장난감 지원

2024.04.12

유니퀘스트, 굿네이버스 통해 성남시드림스타트 아동 장난감 지원

 

 

경기신문 김대성 기자 - 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는 유니퀘스트로부터 성남시 아동 90명의 장난감지원을 위한 후원금 900 원을 전달받았다고 11 밝혔다.

 

전달식은 성남시청 부시장실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이진찬 부시장, 문상록 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장, 김이박 유니퀘스트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 5 진행된 유니퀘스트 임직원 봉사활동인 '꿈을줍깅' 플로깅 행사로 마련됐으며, 성남시 드림스타트팀을 통해 선정된 아동들의 장난감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문상록 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장은성남시 지역사회의 환경보호와 아이들의 꿈을 지원해주는 나눔에 앞장서 유니퀘스트 임직원 여러분들게 감사드린다전달받은 장학금은 성남시청 드림스타트팀을 통해 아이들의 장난감구입에 사용될 있도록 소중하게 전달하겠다 전했다.

 

김이박 유니퀘스트 부사장은기업의 성장은 기업이 속한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이뤄지는 측면이 많으며, 그런 견지에서 기업 이익의 일부를 지역사회로 환원하는 사회적 책임의 수행은 기업이 가져야 마땅한 소명이다유니퀘스트도 이번에 굿네이버스의 행사에 참여해 지역사회의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또한 성남시 아이들의 꿈을 위한 교구비 지원에 참여하게 기쁘게 생각한다 말했다.

 

유니퀘스트는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반도체 솔루션 프로바이더 사업을 하는 기업이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기업, 기관과 협력해 지역사회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출처: https://www.kgnews.co.kr/news/article.html?no=789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