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erican Chamber of Commerce in Korea
  • Your Partner in Business Since 1953
close
close

Login

home> >

AMCHAM Korea

[News Article] 모히건 인스파이어, 페이커 소속팀 'T1' 후원자 됐다

2024.04.29

모히건 인스파이어, 페이커 소속팀 'T1' 후원자 됐다

 

 

한국경제 김은아 기자 -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T1 리그 오브 레전드(LoL) 후원에 나선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4 22 T1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T1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모히건 인스파이어 마이클 젠슨 최고마케팅책임자, T1 안웅기 최고운영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T1 LoL 팀을 공식 후원하게 된다. 팀은 5 1일부터 개최되는 국제대회부터 인스파이어의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한다. 또한 팀의 SNS 활용해 세계 팬들에게 인스파이어를 소개하게 된다.

 

리조트와 T1 인연은 번째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2023 LoL 국제대회에서 T1 후원한 있다. 대회에서 T1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롤드컵 통산 4 우승'이라는 기록을 썼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마이클 젠슨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e스포츠 구단인 T1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인스파이어는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포함해 WTT 챔피언스 인천 공식 베뉴 파트너, 인천유나이티드 후원을 진행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말했다.

 

T1 안웅기 최고운영책임자는인스파이어 아레나를 비롯해 뛰어난 인프라를 갖춘 인스파이어와 2 연속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의미 있다. 이번 협약으로 세계에 있는 T1 팬분들에게 인스파이어를 소개할 있게 되어 기쁘다" 말했다.

 

출처: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40426963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