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Members’ News
  • [News Article] 현대카드, 해외모드 서비스 출시… 국가별 맞춤 혜택 제공 2025.07.14
  • Download
  • 현대카드, 해외모드 서비스 출시국가별 맞춤 혜택 제공



    조선비즈 김민국 기자 - 현대카드가 더욱 편리한 해외 여행을 위해 현대카드의 글로벌 특화 혜택을 담은현대카드 해외모드(이하 해외모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 밝혔다. ‘해외모드 회원이 소지한 휴대전화의 시간대 정보를 바탕으로 세계 206 국가에서 맞춤형 기능을 사용할 있는 해외 전용 서비스다.

     

    현대카드 회원이 방문한 국가에서 현대카드 앱에 로그인하고해외모드 클릭하면 해당 국가명과 해당 국가를 상징하는 이미지가 배경으로 표시되며해외모드 시작된다. ‘해외모드 화면에서는 날씨, 환율 정보, 환율 계산기 여행 중에 가장 요긴하게 사용하는 정보들을 바로 이용할 있다.

     

    현지에서 이용할 있는 국가 다양한 제휴 서비스도 한눈에 확인할 있다. 미국에서는 뉴욕현대미술관(MoMA) 무료 입장과 하와이 올로마나 골프장 할인 혜택이, 일본에서는 츠타야 서점과 돈키호테 등에서 이용할 있는일본 제휴 서비스, 대만에서는라인페이로 결제, 그리고 프랑스에서는몽쥬(Monge) 약국 할인등이 노출돼 일일이 찾아보지 않아도 현지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있다.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들의 글로벌 혜택들을 알려주는해외 이용 체크리스트 마련했다. 현대카드는 물론 비자,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해외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해외 이용 혜택을 손쉽게 확인할 있다.

     

    해외 여행 필요한 기능들은해외모드에서 바로 이용할 있도록 했다. ‘해외 원화 결제 차단’, ‘카드 도난 분실신고등을 한데 모아 위급한 상황에 빠르게 조치할 있게 했다. 현지에서 도움이 필요할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상담할 있는 컨시어지 서비스인트래블 데스크 보이게 노출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해외모드 서비스는 해외 여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현대카드 회원들의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이라고 말했다.

     

    출처: https://biz.chosun.com/stock/finance/2025/07/14/IXXWIWOZBZFT3KACN36NZXBYR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