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erican Chamber of Commerce in Korea
  • Your Partner in Business Since 1953
close
close

Login

home> >

AMCHAM Korea

[News Article] GM, 톨레도 공장에 7억6천만 달러 투자해 전기차 구동장치 생산

2022.09.30

GM, 톨레도 공장에 76천만 달러 투자해 전기차 구동장치 생산

 


포춘코리아 김상도 기자 - 디트로이트에 있는 제너럴 모터스는 톨레도 추진체 제조공장에 76천만 달러를 투자해 향후 사용될 구동장치 생산을 위한 시설을 준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구동 장치는 현재 생산 중인 허머 전기차(Hummer EV) 출시될 시보레 실버라도 전기차(Chevrolet Silverado EV) 시에라 전기차(Sierra EV) 포함하여 GM 전기 트럭에 사용될 것이라고 GM 밝혔다.

 

공장은 GM 번째 전기차 엔진, 또는 변속기 공장이 것이다. 전기 구동 장치에는 전기 모터, 1 변속기 모터에 전력을 공급하는 전력 전자 장치가 포함된다.

 

GM 대변인 플로레스(Dan Flores) 적어도 현재로서는 공장에서 전기 구동 장치와 함께 휘발유용 전륜 후륜 구동 변속기를 계속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럴드 존슨(Gerald Johnson) GM 글로벌 제작 지속 가능성 담당 수석 부사장은 성명을 통해 " 투자는 톨레도 팀의 향후 수년간 고용 안정성을 구축하는 도움이 되며 순수 전기차의 미래를 향한 우리 여정의 다음 단계"라고 말했다.

 

GM 2035년까지 배기가스 배출이 없는 경량 트럭과 승용차만 생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트로이트에 본사를 자동차 회사는 현재 캐딜락 리릭(Cadillac Lyriq), 허머 전기차(Hummer EV) 시보레 볼트(Chevrolet Bolt) 전기차를 제조하고 있다. 시보레 에퀴녹스 전기차(Chevrolet Equinox EV) 포함하여 가지 전기 모델이 향후 동안 생산될 계획이다. 톨레도 공장은 현재 1,5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회사는 고용할 계획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GM 이미 일부 최종 조립 공장에 투자하여 전기 자동차를 제작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GM 현재 휘발유 모델과 함께 캐딜락 리릭 전기 SUV 생산하는 테네시주 스프링 (Spring Hill) 공장에 20 달러를 투자했다. GM 2025년까지 전기차에 350 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www.fortun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