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erican Chamber of Commerce in Korea
  • Your Partner in Business Since 1953
close
close

Login

home> >

AMCHAM Korea

[News Article] 페덱스, 제주수출기업 서비스 강화…선적기간 '1일'로 단축

2021.09.13

페덱스, 제주수출기업 서비스 강화선적기간 '1' 단축 


 

 

뉴시스 박주연 기자 - 페덱스 익스프레스가 제주도 지역 해외 수출 서비스를 강화한다페덱스코리아에 따르면 새롭게 강화된 서비스로 해외 발송 선적이 화물 픽업 시점으로부터 '2-3 '에서 '최대 1' 단축된다.

 

월요일에 픽업된 화물이 화요일에 인천공항에서 선적돼 세계로 배송될 준비를 마친다. 제주도 수출업체들은 페덱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실시간에 가까운 배송 조회를 있다.

 

페덱스 코리아 채은미 지사장은 "제주도 고객의 수출 서비스 수요 증가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강화 방안을 발표하게 기쁘다" "페덱스는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이 세계적으로 사업을 성장시킬 있도록 나은 연결성과 접근성을 제공하기 위해 물류 네트워크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말했다.

 

최근 한국무역협회 보고서에 따르면 제주도는 전년 대비 235% 수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팬데믹 이후 중소기업을 비롯한 제주 기업의 수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출처: https://newsis.com/view/?id=NISX20210819_0001553064&cID=13001&pID=13000